프린터 잉크로 덮으면 그 느낌

프린터 잉크로 덮으면 그 느낌

잘 짜여진 나무 블록을 사포로 마무리하고 프린터 잉크로 덮으면 그 느낌이5 검은 색 표면은 자연스럽게 깨지지 않은 직사각형의 검은 색 패치입니다. 이제 우리는 단단하고 짧은 칼날과 나무꾼 용 칼이 달린 칼을 가져다가 두 개의 비스듬한 칼날로이 검게 칠해진 나무 표면의 중앙에서 가늘고 긴 조각을 꺼냅니다. 인상의 결과는 이제 목재를 잘라낸 흰색 선이있는 검은 색 표면이됩니다. 첫 번째와 평행 한 또 다른 두 개의 절단은 또 다른 흰색 선이되거나 오히려 이제 검은 색이됩니다. 선, 양쪽에 공백이 있고 검은 선은 잘라낸 두 조각 사이에 서있는 나무 능선입니다. 이 작업 레시피보다 더 간단한 것이 있을까요?-검정색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나무를 그대로 두십시오.

흰색이 필요한 곳은 나무를 잘라냅니다. 동일한 이론이 목재 조각에도 적용되며 재료와 도구가 약간 변경됩니다. 나무 조각사는 체리 나 배나무의 판자 대신 단단한 회양목의 십자형 블록을 사용하며,이 단단한 표면에는 자갈이 있습니다.6 칼을 대체합니다. 가장 유용한 도구 인 그래버는 길고 얇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강철 막대로 끝이 날카 롭고 뭉툭한 끝으로 끝납니다. 손바닥에 맞는 나무 손잡이. 무덤은 앞으로 밀려 나고 블록이나 판을 매우 정확하게 쟁기질하여 섬세함이나 대담함의 선을 자릅니다. 칼처럼 나무를 제거하여 지나가는 곳에 흰색 선이나 점을 남깁니다. 따라서 나무 조각에 자주 사용되는 “백색 선 조각”이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우리가 두 번째로 큰 부분 인 음각 과정으로 넘어 가면, 우리는이 새로운 명제에 맞게 목판화의 제조법을 뒤집어 야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인쇄의 세 가지 가능성에 대한 다이어그램을 참조하십시오. 릴리프 블록의 단면은 그 사이에 골짜기가있는 일련의 평평한 능선을 나타냅니다. 능선의 꼭대기가 인쇄되고 계곡은 인상에서 흰색으로 나타나는 공간입니다. 두 번째 그림은7 음각 판 (구리 조각)에는 언덕과 골짜기가 없지만 잉크로 채워진 V 자 모양의 여러 컷이있는 평평한 표면이 있습니다. 구리판에 조각 할 때, 우리는 검은 색으로 보일 디자인의 모든 선을 금속으로 자릅니다. 여백이 필요한 곳에는 플레이트의 연마 된 표면을 손대지 않도록주의합니다.

우리 디자인의 절단 (조각)이 완료되면 판 전체를 인쇄 잉크로 덮고 이것은 우리가 자른 모든 고랑에 철저히 문질러 표면과 같은 높이로 채워집니다. 판의 표면을 깨끗하게 닦습니다. 이렇게 준비된 접시에서 찍은 인상은 우리가 자른 모든 고랑에 대해 검은 선을 보여줄 것입니다. 달러 지폐의 선이 인식 할 수있는 잉크 융기 였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판의 고랑에있는 모든 잉크가 이제 종이 표면에 있기 때문입니다. 음각 과정의 이론은 분명히 이것이다 : 디자인, 절단 선 또는8 접시에 점; 흰색이 필요한 곳이면 플레이트의 매끄러운 표면을 손대지 마십시오.

이 공식을 기반으로 각기 다른 음각 과정은 다른 방식으로 검은 색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건식 조각에서 디자인은 날카로운 바늘 끝인 에칭 바늘을 사용하여 금속에 긁힌 다. 구리를 찢을 때 바늘은 각 선의 측면에 톱니 모양의 구리 융기를 남깁니다.이 “버 (burr)”는 플레이트를 깨끗하게 닦은 후에도 약간의 잉크를 유지하고 건조 점 선에 독특한 벨벳을 약간 흐릿하게 만듭니다. 외관. 메조 틴 터는 “로커”로 플레이트의 전체 표면을 무수한 홈과 작은 돌출 된 구리 이빨로 거칠게하여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 상태의 플레이트는 균일하고 벨벳 같은 검정을 인쇄하며 가장 깊은 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구리의 작은 이빨을 다소 완전히 긁어 냄으로써 디자인은 다양한 하프 톤으로 마음대로 모델링됩니다. 높은 조명은9 구리를 다시 매끄럽게 닦습니다. 에칭 기는 그의 디자인 라인을 구리로 자르는 대신 강력한 산의 부식 작용을 신뢰합니다. 내산성 에칭 그라운드로 접시를 덮고, 그는지면의 얇은 필름을 자르고 구리를 드러내기에 충분한 압력을 사용하여 에칭 바늘로 피사체를 그립니다. 그런 다음 판을 산성 욕조에 넣어 선이 노출 된 금속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분쇄를 적절한 용매로 씻어 내고 판을 인쇄합니다. aquatint, crayon 방식, stipple, soft-ground 에칭 등과 같은 에칭을 기반으로하는 여러 프로세스가 있지만 이러한 모든 종류의 장치에 대한 리뷰는이 페이지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제 전적으로 수작업에 의존하는 릴리프 프로세스와 인쇄를 위해 플레이트를 준비하기 위해 수동 전원에 의존하는 음각 프로세스, 조각, 드라이 포인트, 메조 틴트를 검토했습니다.10 음각 장치의 에칭 그룹에서는 손의 작업을 줄이고 가속화하기 위해 화학적 요소가 필요합니다. 고려해야 할 마지막 그룹 인 Planographic 프로세스는 전적으로 화학적 및 물리적 작용에 기반합니다. 재현 할 그림은 특별한 다양한 석회암 슬래브 위에 기름진 크레용이나 잉크로 만들어집니다. 그런 다음 석재는 산성 수와 고무 처리 된 물로 처리됩니다. 결과적으로 돌을 적시면 그 위에 그려진 모든 부분은 물을 거부하지만 인쇄 잉크에 대한 친화력이있는 반면에 그려지지 않은 부분은 물에 대한 친화력을 가지며 인쇄 잉크를 거부합니다. 촉촉하게 유지됩니다. 산등성이 나 움푹 패인 고랑에 의해서가 아니라 단지 한 평면 표면에서 – 따라서“평면 학”이라는 용어는 – 단지 물과 지방 잉크의 적대감에 의해 얻어지는 이러한 석판 인쇄 인상입니다.

이 세 가지 인쇄 가능성 각각에는 적절한 구조의 프레스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소위 platten press에서 압력은 우리 모두에게 익숙한 활판 인쇄기에서와 동일한 원리로 그 위에 내려 오는 평평한 금속판에 의해 블록에 수직으로 가해집니다. 모든 음각 판은 롤러 프레스 로 인쇄되며 , 철판 위에 놓인 판은 옷 짜기처럼 위, 아래에있는 두 개의 롤러 사이를 통과합니다. 마침내 석판 인쇄기는 고정 된 평평한 나무 조각 아래를 지나가는 이동용 침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나무 막대 아래를 통과하는 동안 종이는 돌에 단단히 눌러져 다른 유형의 프레스에서 분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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